2011년 5월 26일 목요일

Replace Record with Data Class

전통적인 프로그래밍 환경에서의 레코드 구조에 대한 인터페이스가 필요한 경우 그 레코드를 위한 데이터 객체를 만들어라.

! 동기
! 절차
  • 레코드를 포현할 클래스를 만든다.
  • 클래스에 private 필드를 추가하고, 각각의 데이터 아이템에 대한 get/set 메소드를 만든다.

! 관련 리팩토링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

ETL 솔루션 환경

ETL 솔루션 환경 하둡은 대용량 데이터를 값싸고 빠르게 분석할 수 있는 길을 만들어줬다. 통계분석 엔진인 “R”역시 하둡 못지 않게 관심을 받고 있다. 빅데이터 역시 데이터라는 점을 볼때 분산처리와 분석 그 이전에 데이터 품질 등 데이...